말레이시아로 떠나는 가장 즐거운 여행

투어소개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 070-7571-2725
  • 평일 10시 - 18시
  • 휴일/주말 휴무

여행후기

[쿠알라룸푸르 투어 후기] - 뉴 퍼펙트 시티 반딧불 투어 with 스캇 가이드님!

페이지 정보

#쿠알라룸푸르반딧불 #반디불투어 #시티투어    

본문

친구와 함께 뉴 퍼펙스 시티 반딧불 투어 with 스캇 가이드님

저는 힐튼 호텔에서 픽업을 받았습니다~!

쿠알라룸푸르 투어 시작!

첫 투어장소는 이슬람예술박물관 <이슬라믹 아트 뮤지엄>

안에는 처음보는 여러 나라의 이슬람 사원 미니 모형들의 전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패턴들이 들어간 의상, 접시 등이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제일 기억에 남는 것은 각 섹션 마다 다른 화려하고 웅장했던 천장의 돔이 아닐까 싶네용.

tip - 스캇 가이드님께서 들어가서 초반에 설명을 해주시면서 퀴즈를 주십니당

맞추시면 소정의 선물을 드리니 설명 잘 듣기!

두번째 장소는 국립모스크 여야하나!

성수기인지라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기다리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가이드님께서 루트를 살짝 변경하여 <바투동굴>로 이동하였습니다.

아니였으면 남아있는 많은 일정에 지장을 줄 것 같아 그런 것이겠죠?

대신 돌아오는 밤에 말레이시아 대통령이 살고 있는 왕궁을 추가로 들렀습니다.

앞에서 전통의상? 입고 사진도 찍었다쥬~ 굿굿

바투 동굴로 향하는 시원한 버스 안에서 가이드님의 설명을 듣고,

도착하자마자 한팀 한팀 사진을 찍은 후 272계단을 죄를 씻는 마음으로? 올라갔다 왔는데 땀으로 샤워를 하고 왔답니다

tip - 아! 여기서 오르기 전에 짧은 치마나 반바지를 입은 여성분들에게는 샤롱을 빌려주는데 화려한거 입으면 사진이 더 예쁘게 나와요! 가이드님이 알려주셨어요 저도 투어내내 잘 활용했답니다

바투동굴을 관람한 뒤 <몽키힐>에 들러서 원숭이 먹이주는 체험을 하고왔는데요요!

다른 용기있는 분들은 어깨에 원숭이들이 올라타기도 하고 만지기도 해보았지만 저는 무서워서

먹이만 주고 왔답니다ㅠㅠ

정말 딱! 배고플 때 쯤 저녁을 먹으러 가는데요! 나오는 메뉴 전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듯 하나하나 다 맛있었습니다!

다 먹고 일어나는데 전부 빈그릇이었다는 ㅎㅎ

밥을 먹고 저희는 바로 <반딧불 공원>을 향했는데요

일찍 가서 기다리지 않았더라면 더 많은 인파에 엄청 늦게 들어갔을 거예요

여기서 환상 적인 었던 포인트는! 바로 저녁 노을이었습니다.

기대도 안했는데 하늘과 강에 비친 선셋은 정말 멋있었답니다.

사진 엄청 찍었어요! 어차피 반딧불은 사진으로 담을 수 없으니 ㅠㅠ 선셋이라도 건져 왔답니다!

반딧불을 감상하고 바로 사티사원을 향했는데요!

겉의 웅장한 모습도 멋있었지만 사진을 찍을 수 없는 내부는 더더 멋있더라구요 ㅠㅠ!!

사진 찍고 싶었지만 꾹~ 참고 한바퀴 돌고 나왔답니다.

안에서 현지인 분이 이마에 흰색 가루? + 붉은색 가루를 찍어주셨는데 저희는 의미도 모르고 좋다며 체험하고 나왔는데 가이드님이 의미를 알고 찍고 나왔냐며 뜻을 알려주셨는데 붉은색 가루가 문제였어요 ㅠㅠ

결혼했다는 의미라던데 저희는 결혼을 안했는데 결혼한 사람이 되어 나왔다는 ㅎㅎㅎㅎ 무튼 재미있었습니다.

타이트한 일정에 브레이크타임!

다시 돌아가는데 한시간정도 걸리는데요! 시원한 버스안에서 꿀잠을 잤답니다.

한시간 후에는 3군데 (국립왕궁+메르데카 뒤의 한국의 청계천? + 트윈타워)의 포토존에 들어서 사진을 찰칵찰칵!

솔직히 너무 피곤해서 사진 찍은 후에는 뭐했는지 기억도 안나요 ㅠㅠ

그때쯤 가이드님께서 당충전하라고 시원한 초코우율ㄹ 사주셨는데 당연히 꿀 맛이겠죠?

트윈타워에는 사람이 정~~말 많은데요 그 많은 사람들 속에서

누워서 저희를 찍어주시는 가이드님의 노력에 ㅠㅠ 엄지척!

ba3ed6b453b6666dde2fbce3e0ef8376_1641795440_0286.jpg
 

총 정리를 하자면 하루만에 말레이시아의 많은 곳을 다 돌아보고 싶다면 강추! 입니다

길치인 저에게 저 루트를 알아서 하루만에 돌아다니라고 하면 절대 불가능하죠

거기에 바투동굴과 반딧불 공원은 개인적으로 찾아가기에는 너무 먼 거리기에ㅠㅠ

밥도주고, 선물도주고, 다양한 곳에 데려다주는 다퍼주는 퍼펙트 투어가 아닐까? 싶네용!

조인투어이기 때문에 반 자유여행이라고 볼 수 있어요!

간략한 설명 + 여행지에 데려다주기? 느낌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여행지의 정보를 찾아보시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친구와 둘이서 알콩달콩 사진도 많이 찍고 잘 놀았기 때문에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감사합니당 >_<

상담하기

상단으로